여자배구에 대한 이야기
여자배구
우승 도로공사 여제 대관식 막은 언더독의 대반전
프로배구에서는 경기 결과뿐만 아니라 대회를 진행하는 회사의 이름이 대형 스폰서가 된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2223 V리그 여자배구 챔피언결정전에서는 한국도로공사와 흥국생명이 대회 결승을 치루었는데, 이 중에서도 도로공사는 대회를 후원하는 측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5차전까지 치열하게 대결한 후, 결승전 승리로 우승을 차지한 흥국생명의 선수들이 대회 우승 기념식에서 도로공사 여제를 대관하려고 했던 순간, 매니저인 언더독이 이를 막는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언더독은 대회 진행 중 도로공사의 선전 물과 일치않는 부분이 있다며 대회 후원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대관을 막았습니다.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여자배구 직관 후기
- 좌석이 넓고 편안해서 경기 관람이 편했다.
- 음식 및 음료도 괜찮았다.
- 경기 뿐만 아니라 쇼매치도 있어서 재미있었다.
- 하지만 좌석 번호가 써있는 대로 배치가 되어 있지 않았다.
한국도로공사에서 진행하는 하이패스 여자배구 직관을 다녀온 결과, 좌석이 넓고 편안해서 경기 관람이 편했습니다. 또한 음식 및 음료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경기 관람 시간에 배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경기 뿐만 아니라 쇼매치도 있어서 흥미로웠습니다.
하지만 좌석 번호가 써있는 대로 배치가 되어 있지 않았다는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단순한 실수인지 의도적인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좌석 번호와는 상관없이 마음대로 앉는 관객들이 많아서 좀 혼란스러웠습니다.
2223 V리그 여자배구 챔피언결정전 흥국생명 VS 도로공사
2223 V리그 여자배구 챔피언결정전에서는 흥국생명과 도로공사가 결승전을 치렀습니다. 이번 대결은 5차전까지 계속해서 치열한 접전이 이어졌는데, 결국 흥국생명이 대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여자배구 챔피언결정전 5차전 흥국생명 vs 한국 도로공사
- 5차전에서의 흥국생명의 굉장한 역전승
여자배구 챔피언결정전 5차전에서는 흥국생명과 한국 도로공사가 맞붙었는데, 이번 경기는 정말 기억에 남을 만큼 치열한 대결이 이루어졌습니다. 4차전에서만 해도 도로공사가 2-1로 리드하고 있었는데, 이에 역전을 노린 흥국생명이 5차전을 향해 뛰어올랐습니다.
특히 5차전에서의 흥국생명의 역전승은 정말 굉장했습니다. 상대방 선수들의 부상 등 상황이 좋지 않았지만, 흥국생명은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이길 수 있었습니다.
여자 배구 도로공사 흥국생명 중계 챔피언 결정전 5차전
여자 배구 도로공사 흥국생명 중계 챔피언 결정전 5차전을 시청했는데, 정말 끝까지 몰아치는 역동적인 경기였습니다. 두 팀 간의 치열한 경쟁에서 결국 흥국생명이 승리를 쟁취한 것은 대단한 업적입니다.